BOARD

Travel Epilogue 여행후기

여행후기

제목 : 도쿄-하코네 1004 여행 후기
이름 : 김**연 등록일 : 2024.10.16 조회 : 218



안녕하세요^^*
작년 오사카-교토 여행이 너무 만족스러워서, 올해 일본여행도 샬레를 통해 진행했습니다.

올해는 1. 미술관 및 현대 건축물 관람 2,도쿄에서 과거와 현대가 공존하는 장소투어 3. 도쿄 근교 나들이(관광 및 휴식을 취할수 있는곳)

이렇게 3가지를 테마로 여행지 추천 부탁드렸고, 1004 도쿄-하코네 3박4일 일정으로 진행하였습니다.

비행기는 대한항공으로 예약 부탁드렸고, 2터미널에서 여유있게 탑승후 일본여행 시작했어요.

예약해주신 패스권으로 나리타공항에서 롯폰기역 근처 숙소까지 무사히 도착해서, 롯폰기에서의 저녁을 만끽했습니다.

(출발당일 인천공항 관제탑 승인이 늦어져 이륙이 지연되었고, 동시에 도착한 비행기가 많아 나리타공항 입국심사도 늦어져 ㅜ 당일 오후에 예약이 되어있던 아자부다힐즈 팁랩 보더리스 관람시간을 못맞추게 되었어요 ㅜ 너무 아쉬웠지만, 남은 일정동안 그 아쉬움을 달래기엔 충분했습니다 **)



숙소였던 렘 롯폰기는 롯폰기 핫플이 도보로 이동가능해서, 근처식당에서  맛있는 라멘으로 저녁식사후 롯폰기 힐스에서 밤산책을 했습니다. 쇼핑센터는 마감시간이 다되었지만 야영으로도 유명한 곳이라 산책하는 여행객 분들도 많더라구요 ** 선선한 가을 밤공기와 반짝이는 불빛은 도쿄까지 오기까지 긴여정에 지친 마음을 금세 사그라들게 했습니다 ** 숙소에서 보이는 도쿄타워에도 환호성을 질렀었는데, 롯폰기 힐스에서 본 도쿄타워는 평생 기억에 남을 만큼 인상깊었습니다.

모리정원 벤치에 앉아 있는데, 낙엽 하나가 저에게 떨어져, 기념으로 찰칵 *

다음날 도쿄메트로패스로 우에노공원으로 이동후 산책도 하면서, 가는길 예매해둔 국립서양미술관 관람도 했습니다. 좋은 작품이 많아서 2시간이상의 관람시간이 소요 되었어요. 당일 모네특별전이 기획전시관에서 진행되었는데, 시간이 많았다면 거기까지 관람을 해볼텐데 라는 아쉬움이** 하지만 상설전시만으로도 부족함이 없는 관람이었습니다. 

여긴 롯폰기에 있는 도쿄미드타운입니다. * 두번째날 일정 마무리 후 숙소로 돌아가는 길에 잠깐 들린곳인데, 낮에 들렀던 아자부다이힐스와는 다른 느낌의 복합문화공간이라 새로운 느낌으로 다가왔고, 오히려 관광객에겐 이곳이 더 다양한 볼거리 먹거리를 제공해주는 곳 같아 다음번엔 여기에 좀더 머물러 보려고 해요 **

두번째날 저녁식사로 프렌치코스요리를 체험했습니다 * 하라주쿠에 있는 la grande maison tokyo 인데, 일본이 프렌치요리도 많이 발달되어 있다고 들어서 사전에 예약했던 곳인데, 이곳의 맛과 서비스가 기대이상이라 추천드립니다.

세번째 날 일정이었던 하코네 텐유에서 숙소 옷장에 준비된 유카타를 입고 산책후 모습입니다. 샬레 추천으로 예약한 숙소인데 룸 업그레이드까지 해주셔서, 마지막 일정까지 편히 쉬다 왔어요.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예약내역 : 하코네 고와키엔텐유  슈페리어 트윈룸, 데판야끼석식 (석식 너무 좋아서 추천드려요. 친적할 직원분들덕에 일어/영어가 서툴러도 편한마음으로 좋은시간보냈습니다 , 조식포함)



텐유에 왔다면 여기서 인증샷은 필수에요 ** 산을 품고 있는곳이라 뷰도 너무 멋지고, 공기도 맑아서 아침일찍 산책하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

셔틀버스로 데판야끼 석식 먹으러 다녀와서 안개가 자욱한 묘한 분위기 속에 찰칵 *

텐유 정원로 산책 모습인데, 유가타입고 따뜻한 커피한잔 하면서 안개 자욱한 길을 걸으니 여기가 꿈인가 했던 **

여기 두번째날 일정이었던 아자부다이힐스 정원모습입니다 * 비오는날이었지만 산책만으로도 행복했던 시간이었어요.

하코네 텐유에서 조식후 바깥풍경 보면서 짧았지만 즐거웠던 시간을 되새겨 보았습니다. 

 

* 두서없이 좋았던 사진들 위주로 여행후기 작성해 보았어요. 여행하는 동안 준비해주신 숙소 및 티켓들 보면서 역시나 샬레구나 했습니다.

* 좀더 여유가 생기면 다른국가들도(유럽이나 미주지역) 긴 일정으로 샬레통해 여행해 보고 싶어요 . 나의 소망이 조만간 꼭 이루어지길 기도하며, 2024년 1004여행 후기를 마칩니다.

* 장지현 팀장님 마지막까지 고민들어주시고, 마음써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 등록

장**현 안녕하세요! 먼저 매년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 :) 롯폰기 숙소에서도 보이는 도쿄타워, 도쿄 야경 사진, 텐유 료칸 사진까지 전부 너무 멋있고, 후기 읽어보니 고객님 스스로 만족하실만한 관광지 준비도 잘 하셔서 샬레와 어울리는 고객님이라는 생각이 듭니다ㅎㅎ 유럽이나 미주도 기회가 된다면 꼭 연락주세요~ 2024.1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