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STORY

  • 캐나다 가을 여행
  • 캐나다 가을 여행
  • 캐나다 가을 여행

세상에서 가장 달콤한 빨강, 메이플

캐나다 메이플로드의 시작점인 퀘백과 온타리오에 가을이 찾아오면 도시 전역에 자리한 메이플 시럽의 재료, 슈가 메이플 트리가 강렬하고 아름다운 붉은 색으로 물들어 장관을 연출합니다. 몽트랑블랑, 이스턴타운십, 킹스턴, 아가와캐년 등 캐나다의 손꼽히는 단풍 명소에서 그림같은 가을의 정취를 만끽해 보세요.

Best Spot : 천섬 THOUSAND ISLANDS

세인트로렌스 강 초입에 위치한 킹스턴은 1,800여 개의 섬 사우전드 아일랜드로 유명한 곳, 사계절 내내 빼어난 경치를 자랑하지만 여행객들이 가장 많이 몰리는 시즌은 단풍이 물든 가을입니다. 크루즈를 타고 가을빛으로 물든 섬 사이사이를 떠다니거나 헬기를 타고 발 아래로 오색창연한 가을 풍경을 내려다 볼 수 있습니다.

Best Spot : 아가와 캐년 Agawa Canyon

론리플래닛 선정 지구상 가장 아름다운 단풍 풍경을 간직한 곳, 바로 아가와 캐년입니다. 수생마리와 아가와 캐년을 연결하는 단풍열차를 타고 돌아보는 험준한 협곡과 화려한 색으로 갈아입은 가을산은 말그대로 명불허전이죠. 1년에 단 3주, 단풍이 절정에 이르는 시기에는 좌석 확보 자체가 하늘의 별따기이니 예약을 서둘러야 합니다.

Best Spot : 나이아가라 온 더 레이크 Niagara on the Lake

캐나다 와인 생산의 70%를 차지하는 곳, 연중 언제든 달콤한 아이스 와인을 맛 볼 수 있는 나이아가라 온 더 레이크는 메이플로드의 핵심도시 중 하나로 11월까지 단풍을 볼 수 있습니다. 나이아가라 폭포를 시작으로 퀘백까지 이어지는 강을 따라 달리다보면 가을이 내려앉은 동화같은 풍경이 눈 앞에 생생히 펼쳐집니다.

Best Spot : 몽트랑블랑 Mont-Tremblant

퀘벡 주 로렌시아 고원에 위치한 단풍 명소 몽트랑블랑은 리조트 타운이 있어 휴양을 즐기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곱게 물든 단풍 숲을 따라 여유롭게 하이킹을 하거나 곤돌라를 타고 정상에 올라 환상적인 전경을 감상해보세요.

Best Spot : 이스턴타운십 Eastern Township

몬트리올 동쪽에 있는 이스턴타운십은 18개의 와이너리와 레스토랑, 치즈와 사과 등 다양한 농가가 있어 미식여행을 즐기기 좋은 곳입니다. 황금빛과 진홍색의 단풍으로 물든 마을을 돌아보며 향기로운 와인도 맛보세요.

Best Spot : 샤를부아 Charlevoix

퀘벡 주의 대표적인 휴양지인 샤를부아는 로렌시아 산맥과 세인트 로렌스 강에 둘러싸여 있어 아름다운 자연 경치를 자랑합니다. 메이플로드를 따라 자유롭게 드라이브를 하거나 퀘벡에서 출발하는 열차를 타고 편안하게 단풍으로 물든 산과 초원, 푸른 강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