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ttle & Portland 시애틀 올림픽 국립공원과 오레건 코스트 가족여행

시애틀의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 올림픽 국립공원에서 출발해 힙스터들의 도시 포틀랜드의 컬럼비아 협곡까지 한국인 단독 가이드와 함께 이동하며 오레곤 코스트의 빼어난 절경을 감상한다.
여행상품 자세히 보기Travel Spots
Olympic National Park ; 올림픽 국립공원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에 등재된 해발 1,800m 높이의 올림픽 국립공원은 미국 뿐 아니라 북반구에서 보기 드문 원시 자연을 품은 곳으로 만년설의 봉우리를 360도 파노라믹 뷰로 감상할 수 있다. 자동차로 오를 수 있는 가장 높은 지점의 전망대 허리케인 릿지, 이끼로 덮인 빽빽한 나무들 덕에 판타지 영화 <트와일라잇>의 배경으로 등장했던 호 레인 포레스트, 여행의 피로를 풀어줄 유황 온천 솔덕 등 태초의 지구를 보여주는 위대한 자연 풍광이 눈 앞에서 생생히 펼쳐진다.

Oregon Coast ; 오레건 코스트
해안가 도로를 따라 드라이빙을 즐기는 오레건 코스트에서 캐논 비치가 유달리 사랑을 받는 것은 해변에 우뚝 솟은 거대한 바위 헤이스택 락 덕분이다.
조수가 낮을 때는 해안선에서 72m 떨어진 곳까지 걸어갈 수 있는데 댕기바다오리 등 우리나라에서는 보기 힘든 독특한 생태계를 근거리에서 목격할 수 있다.


Hood River ; 후드 리버
끝이 보이지 않는 거대한 폭포와 아기자기한 시골 풍경의 브루어리를 객실에서 편안히 감상한다는 것 만으로도 후드 리버는 데이투어로 짧게 돌아보기 보다 적어도 1박 이상 숙박을 하며 천천히 돌아봐야 할 품격의 여행지이다. 185m 높이에서 물 줄기를 쏟아내는 멀트노마 폭포와 컬럼비아 강의 탁 트인 전경을 발 아래로 내려다보는 크라운 포인트 비스타 하우스 등 후드 리버에서는 숨막히는 자연경관이 일상처럼 곳곳에서 펼쳐진다.

Recommended Hotels
Option Tours
시애틀 커피투어
스타벅스가 탄생한 도시 시애틀. 스타벅스 리저브를 비롯 시애틀이 자랑하는 명품 커피 브랜드에서 원두 로스팅 과정을 참관하고 다양한 커피를 맛보는 마니아들을 위한 코스

시애틀 보잉 팩토리 투어
세계 최대 규모의 공장이자 실내 시설물인 보잉사의 비행기 공장에서 역사 속 보잉 비행기 전시물을 보고 비행기 제작 과정을 관람하는 투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