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소 내 천연 온천이 구비되어 있어 골프와 온천을 동시에 누리기 좋은 니세코! 7~8월 평균 기온이 20~24도 수준이라 한 여름에도 선선한 골프를 즐길 수 있습니다.
천연 온천수를 이용한 공동 욕장과 노천 온천이 있어 휴식을 누리기에 그만입니다. 트래블+레저 선정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호텔 욕실 20’에 뽑힌 욕실에서는 통창을 통해 홋카이도의 작은 후지산이라 불리는 요테이산과 안누푸리산의 절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 1번과 2번 혜택 중 택 1 / 혜택 적용일 : 2024년 11월 30일까지 ]
일부 스위트 객실에는 개인 노천 온천이 구비되어 있으며 무엇보다 미슐랭 3스타와 1스타 레스토랑이 들어서 품격의 다이닝을 누릴 수 있습니다. 3베드룸 객실 예약 가능해 가족여행객에게 추천합니다.
[ 혜택 적용일 : 2024년 11월 30일까지 ]
15채의 독실 전 객실에 천연 노천 온천탕이 있어 프라이빗한 휴식이 가능합니다. 현지 조달된 신선한 해산물과 채소로 만드는 가이세키 코스와 일본 정식의 조식을 제공하며 골프, 스키 장비 라커도 제공합니다.
요테이산과 니세코 연봉에 둘러싸인 아름다운 풍광을 감상할 수 있는 코스로 각 홀마다 다채로운 경관의 코스 레이아웃을 자랑합니다. 일본에서 가장 아름다운 로케이션 요테이산 전망을 즐기며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 18홀 / PAR 72 / 7,003 Yard ]
월드 골프 어워드 '일본 베스트 골프장 부문’ 최우수상 7회 수상에 빛나는 니세코 빌리지 일본의 유명 건축가 츠츠미 요시아키 (堤義明)가 디자인 했으며 니세코 안누프리산 기슭에 위치해 울창한 편백나무와 자작나무 코스로 유명합니다. 산림 지역을 통과하는 코스로 설계되어 플레이 중에도 요테이산의 풍광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 18홀 / PAR 73 / 6,845 Yard ]
전 프로골퍼 아놀드파머가 디자인 한 골프장으로 대자연 속 호수, 언덕, 나무들이 어우러져 그림 같은 풍광을 제공합니다. 고저의 차가 있는 지형을 활용하여 설계되어 다양한 샷메이킹을 요구합니다.
[ 18홀 / PAR 72 / 6,805 Yar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