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STORY

차갑고도 뜨거운 여행의 계절 겨울 여행의 4가지 매력

겨울이 머지않은 지금 찬 바람 부는 설원에서부터 태양볕이 내리쬐는 해변까지, 오히려 여름보다 다양한 여행의 선택지가 펼쳐진다. 설국에서 활기를 찾는 여행자와 따뜻한 남녘에서의 휴식을 원하는 여행자 모두가 만족할만한 여행의 계절, 겨울이 당신을 기다린다.

Real Winter Real Winter

겨울에 만나는 진짜 겨울, 상상 속의 겨울왕국을 만난다.

일년 중 3~4개월만 누릴 수 있기에 더욱 특별한 설원 풍경의 겨울여행. 진짜 겨울의 풍경 안에서 눈과 얼음으로 할 수 있는 수 많은 액티비티에 참여 하다보면 추위는 잊혀지고 오히려 살아있음을 느끼게 된다.

Summer in Winter Summer in Winter

겨울에 만나는 여름, 추운 겨울을 피해 따뜻한 남쪽 나라로 간다.

우리나라의 긴 겨울 칼 바람이 고통스러울 때 추위에 약한 여행자들은 지금의 계절을 바꿀 수 있기를 간절히 소망한다. 다행히도 비행 탑승 몇 시간 정도면 원하는 모든 것이 가능하다. 남쪽 나라로 훌쩍 떠나 해변 휴양지에서의 휴식과 사막의 모험까지 즐겨보자.

All together All together

여름과 겨울, 두 계절을 동시에 경험한다.

지금까지 이런 조합의 여행은 없었다. 오늘의 나는 한 겨울의 알래스카에서 오로라를 관찰하고, 내일의 나는 해변 휴양지에 앉아 일광욕을 하며 칵테일을 마시는 것. 쉽게 상상할 수 없는 의외의 조합의 여행은 일상의 새로운 자극이 될 것이다.

Benefit, Only in Winter Benefit, Only in Winter

겨울에만 누릴 수 있는 특별한 혜택

발리의 푸른 해변과 초록의 평원을 바라보며 겨울을 보낸다는 것은 모든 이들의 위시리스트가 아닐까? 이제는 실행할 때다. 이번 겨울에만 누릴 수 있는 특별한 혜택으로 부담 없이 발리에 다가서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