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nada

Toronto & Niagara 토론토 & 나이아가라

캐나다동부 퍼펙트 기차일주
토론토(2)-킹스턴(1)-몬트리올(2)-퀘백(2)
토론토에서 즐기는 나이아가라폴스와 킹스턴의 천섬크루즈, 낭만적인 몬트리올과 퀘백을 기차를 이용하여 모두 돌아볼수 있는 동부 맞춤 핵심 여행

기차여행/전망객실/중심가호텔/도시간 기차이동

7박 9일 3,890,000~ (성인 1인 기준)

상품문의 : 02.323.1433

이메일 문의하기

올드퀘백의 야경 퀘백시티 이스턴 타운쉽
상품특전

1. 비아레일 이코노미석-> 비즈니스 업그레이드 (식사포함, 우선탑승, 라운지 이용 등)

2. 아시아나 마일리지 부분 적립가능

3. ETA 캐나다전자비자 대행신청 서비스
4. 프리미엄 해외여행자보험 서비스인 어시스트카드 가입서비스 
5. 개별 맞춤 가이드북 제작  및  요청시 1:1 설명회 제공

 

포함사항
O

1.  에어캐나다 인천- 토론토 및 퀘백- 인천  왕복 국제선 및 국내선 항공권 및 tax

2.  토론토 다운타운 4성급 호텔 2박 + 세금봉사료

3.  킹스턴하버 워터프런트 호텔 1박 + 세금봉사료  

4.  몬트리올 다운타운 4성급 호텔 2박 + 세금봉사료

5.  퀘백 구시가지 중심부 호텔 2박 + 세금봉사료

6.  토론토 - 킹스턴 구간 기차

7.  킹스턴 - 몬트리올 구간 기차

8.  몬트리올 - 퀘벡 간 비아레일 비즈니스석 열차티켓(식사포함, 우선탑승, 라운지 이용 등)

10. 24시간 한국인과 통화 가능한 업그레이드 된 해외여행자보험 서비스  assist card 가입

10. 캐나다 여행 가이드북 1권

11. 여행용품세트 증정 (여행용 파우치세트, 기내용 슬리퍼세트, 110V 플러그 등)

12. 자유여행을 위한 개별맞춤가이드북 제작

불포함사항
X

1. 포함내역 외 기타 식사 등 현지경비

선택사항

1. 이 상품은 샬레트래블 추천 일정 상품으로 항공,호텔,투어 등 원하시는 일정으로 맞춤 진행이 가능합니다.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별도 상담후 맞춤 컨설팅 해드립니다.
2. 마일리지 항공권 구매 또는 마일리지 업그레이드의 경우 예약시 별도 요청 바랍니다. 

3. 이코노미 프리미엄 클라스로 업그레이드 가능합니다. 날짜별 요금이 상이하니 별도 문의바랍니다. 

 

유의사항

1. 이 상품은 상품총액제가 적용되어 상품가에 항공tax와 유류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2. 이 요금은 최소 2인 이상 출발시 1인 요금 입니다. 1인 출발시 싱글챠지가 발생됩니다. 
3. 이 상품은 예약시점에 따라 실시간  항공좌석 및 호텔예약상황의 변동이 있을수 있으며 할인요금 마감시에는 요금이 인상될 수 있습니다.
4. 연말연시 및 항공성수기시즌, 주말 출발 등 시즌에 따른 추가요금이 있을수 있습니다.

추천일정 : 항공사를 선택하면 해당 항공사에 맞는 추천일정이 보여집니다.
일자 도시 교통 시간 일정
인천-토론토
1일 인천
토론토


에어캐나다

15:15



인천 국제공항 출발
토론토공항 도착후 호텔로 이동 및 체크인

CN타워, 주의사당, 카사로마, Distillery District , Yonge St 등 유명스팟 방문하기
온타리오아트갤러리, 로얄온타리오뮤지엄, 바타슈박물관 등 뮤지엄, 박물관 관광하기
세인트로렌스마켓과 잇튼센터, 켄싱턴마켓, 퀸즈스트리트 등 다양한 쇼핑 즐기기
Travel Spot
_ 토론토
  • 토론토
  • 토론토
  • 토론토
토론토 -나이아가라
2일 토론토 토론토 자유일정

하루 나이아가라 관광을 즐겨보세요~
캐나다 나이아가라 국립공원에서 웅장한 나이아가라 폭포를 감상하실 수 있으며, 가장 가까이에서 폭포를 감상하실 수 있는 메이드 오브 미스트 또는 혼블로어호를 경험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사전예약가능)
코카콜라, 허쉬초콜렛 매장을 방문해보시고, 밤에는 클리프튼힐에서 다양한 놀이기구와 게임시설, 기념품들을 둘러보세요. 밤에 보는 나이아가라 폭포의 야경을 스카이론 타워 전망대에서 관람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option
토론토-나이아가라 왕복 버스/ 열차
Travel Spot
_ 나이아가라

‘천둥 소리를 내는 물’이라는 뜻 그대로 멀리 떨어져 있어도 온 몸이 흠뻑 젖을 만큼 거대한 규모인 나이아가라는 미국과 캐나다에 각각 하나씩 걸친 두 개의 폭포입니다. 다리 하나만 건너면 국경을 넘을 수 있기 때문에 한번 방문으로 두 개의 폭포 모두 감상 가능합니다.

  • 나이아가라
  • 나이아가라
  • 나이아가라
  • 2024_스팟_나이아가라
  • 2024_스팟_나이아가라
토론토 - 킹스턴
3일 토론토

킹스턴

기차

09:35
11:35
토론토 체크아웃후 도보로 기차역으로 이동 . 예약된 킹스턴 행 열차 탑승
11:35분 킹스턴 역 도착
역에서 10분거리의 선착장으로 이동, 호텔에 짐을 맡긴뒤 천섬 크루즈 즐기기

option
천섬 크루즈
Travel Spot
_ 천섬투어
  • 천섬투어
  • 천섬투어
  • 천섬투어
킹스턴 - 몬트리올
4일 킹스턴

몬트리올

기차
호텔 체크아웃 후 킹스턴역으로 이동
킹스턴 출발 / 몬트리올 도착 후 호텔이동 체크인

세인트로렌스강을 따라 모던하고 예술적인 감각을 느끼며 수준높은 먹거리를 즐겨보세요~
중세풍의 노트르담성당과 구시가지 광장. 몽로얄 공원과 올드몬트리올 거리 등 역사적인 볼거리는 물론 다양한 맛집이 모여있는 plateau 지구, 장탈롱마켓. 몬트리올의 명물 베이글 등 즐길거리 볼거리 등이 풍부합니다.
Travel Spot
_ 몬트리올
  • 몬트리올
  • 몬트리올
  • 몬트리올
몬트리올
5일

몬트리올

몬트리올 전일 자유일정

몬트리올 근교 몽트랑블랑 또는 이스턴 타운쉽 등을 둘러보세요~
가을 단풍시즌 관광지로 유명한 몽트랑블랑은 몬트리올시내에서 차로 약 2시간이면 이동이 가능한 곳으로 아름다운 자연과 깨끗한 공기.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기에 이상적인 곳입니다. 캐나다 최대의 스키리조트가 있는 곳이며 여름이면 각종 음악회와 페스티발이 열리며 단풍철에는 세계각지에서 관광객들이 몰려드는 곳으로도 유명합니다.
또한 1시간거리에 있는 타운쉽에서 대자연의 풍광을 즐기고 와이너리와 푸드 투어를 즐겨보셔도 좋습니다

option
몬트리올 일일투어
몬트리올 일일렌트카
Travel Spot
_ 이스턴 타운쉽
  • 이스턴 타운쉽
  • 이스턴 타운쉽
  • 이스턴 타운쉽
몬트리올 - 퀘백
6일 몬트리올
퀘백

기차
호텔 체크아웃후 열차역으로 이동
열차를 타고 퀘백으로 이동,
퀘백 도착후 호텔 체크인 및 휴식

첫날은 하버에서 페리를 타고 아름답기로 유명한 퀘백의 야경을 즐겨보세요~
퀘백
7일 퀘백 전일 퀘백 자유일정

퀘백의 상징과도 같은 페어몬트 샤또 프랑트낙호텔과 아기자기한 쁘띠샹플레 거리 산책 및 쇼핑.
노틀담성당, 퀘백주의사당,로열광장 등 둘러보고 퀘백의 전통음식인 명물 푸틴과 메이플 시럽 맛보기
올드타운의 회전레스토랑에서 아름다운 퀘백의 전망을 즐기세요~
Travel Spot
_ 퀘백시티

프랑스의 소도시 하나를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퀘백시티는 드라마와 CF 등을 통해 한국인 여행객에게도 널리 알려진 곳입니다. 쁘띠 샹플랭 거리나 샤토 프롱트낙 호텔처럼 도시를 상징하는 랜드마크 외에도 공원을 산책하거나 아기자기한 골목을 구경하는 것만으로도 여행의 매력이 넘칩니다.

  • 퀘백시티
  • 퀘백시티
  • 퀘백시티
  • 2024_스팟_퀘백
  • 2024_스팟_퀘백
  • 2024_스팟_퀘백
퀘백 - 토론토
8일 퀘백
토론토

에어캐나다

08:40
11:10
호텔 체크아웃후 공항으로 이동
퀘백 출발
토론토 경유
인천
9일 인천 16:20 인천도착
사용호텔
  • - 몬트리올 Montreal (1)
  • - 퀘벡시티 Quebec (1)
  • - 토론토 Toronto (1)
  • - 퀘벡 Quebec (1)
  • - 킹스턴 Kingston (2)
Montreal 몬트리올
Auberge du Vieux-Port ★★★★
오래된 몬트리올의 풍부한 역사의 상징인 Auberge du Vieux-Port는 Saint Lawrence River를 따라 자리잡은 유일한 호텔입니다. 2개의 건물은 19세기 건축양식과 클래식한 가구들로 갖춰져 있으며, 45개의 럭셔리한 룸은 Saint Lawrence River와 Old Port를 조망할 수 있습니다. 호텔에서 가까운 거리에 최고의 레스트랑, 부티크샵, 갤러리, 수많은 관광명소들이 있습니다.
호텔의 루프트바는 올드타운의 멋진 스카이라인을 감상하며 칵테일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Quebec 퀘벡시티
Hôtel Le Germain Québec ★★★★
퀘백 올드항구에 위치한 한세기의 오래된 건물로 클래식함과 현대적인 건축양식을 결합한 로맨틱한 호텔입니다. 고급스러움과 따뜻함을 결합한 객실은 가장 최신 기술을 접목한 어메니티가 편리함을 더해줍니다.
Toronto 토론토
The Omni King Edward Hotel ★★★★
1903년에 지어진, 토론토의 첫번째 럭셔리 호텔이라는 자랑스러운 역사를 가지고 있는 이 호텔은 21세기에 레노베이션되어 301개의 객실과 스위트룸, 비즈니스 센터, 레스토랑과 바 등을 새롭게 변경하였습니다.
웅장한 궁전느낌의 모던하면서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갖추고 있으면서 동시에 엔터테인먼트와 쇼핑센터에 가깝게 위치해 있어 편안하게 숙박하면서 토론토를 즐기기에 더없이 좋은 호텔입니다.

주차비용 : 발렛파킹만 가능합니다. $45+TAX/1DAY
인터넷 및 와이파이 : Select Guest만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Quebec 퀘벡
Auberge Saint Antoine ★★★★☆
캐나다의 역사적인 지역인 퀘백의 중심가에 위치한 호텔로 세인트 로렌스 강가를 따라 자리잡고 있으며, 고급호텔로 95개의 룸과 스위트룸의 각각의 독특한 히스토리를 담고 있습니다. 또한 Panache 레스토랑에서 멋진 강 전망에서 프랑스와 캐나다 요리를 제공하며, Cafe Artefact 가벼운 식사를 드실 수 있습니다.
Kingston 킹스턴
Kingston Delta Waterfront Hotel ★★★★
온타리오 주의 유서 깊은 킹스턴에 있는 이 호텔은 컨페더레이션 항구에 위치해 있으며, 실내 옥상 수영장, 수상 경력에 빛나는 해변가 레스토랑, 비즈니스 센터, 피트니스 짐, 월풀도 갖추고 있습니다. 모든 공용장소에서 무료 WiFi또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Kingston Holiday Inn Waterfront Hotel ★★★
킹스턴의 중심에 위치한 이 친환경 호텔에서 걸어서 5분거리 이내에 킹스턴 워터프론트, 리온스 센터 등이 있습니다. 이 호텔에는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시설, 스파 욕조, 사우나, 무료 WiFi 등이 제공됩니다.
취소규정

1. 샬레트래블앤라이프 패키지는 각 여행상품마다 포함과 불포함내역이 다릅니다.
선택하신 여행상품의 포함내역을 확인하세요.

 

2. 여행요금의 변경
제12조 (여행요금의 변경)
① 국외여행을 실시함에 있어서 이용운송·숙박기관에 지급하여야 할 요금이 계약체결시보다 5%이상
증감하거나 여행요금에 적용된 외화환율이 계약체결시보다 2% 이상 증감한 경우 샬레트래블앤라이프 또는
여행자는 그 증감된금액 범위 내에서 여행요금의 증감을 상대방에게 청구할 수 있습니다.
② 샬레트래블앤라이프는 제1항의 규정에 따라 여행요금을 증액하였을 때에는 여행출발일 15일전에 여행자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3. 여행 계약금
여행계약금은 총 여행경비의 10% 혹은 상품견적서에 안내된 내용대로 예약 시에 예치해야 하며 잔액은 출발 15일전에 지불되어야 합니다.
단, 상품의 특약 조건에 따라 계약금이 변경될 경우, 잔액 사전 결제가 필요한 경우에는 미리 안내 드립니다.
 

 

4. 여행 취소료

- 여행개시 30일 전까지 통보 시 : 여행요금의 10% 배상
- 여행개시 15일 전까지 (29일~15일 사이) 통보시 : 여행요금의 20% 배상
- 여행개시 10일 전까지 (14일~10일 사이) 통보시 : 여행요금의 40% 배상
- 여행개시 1일 전까지 (9일~1일 사이) 통보시 : 여행요금의 50% 배상
- 여행 당일 통보시 : 여행요금의 100% 배상
 

* 항공권 발권 후에는 상기 취소수수료 외에 각 항공사별 별도의 취소수수료가 발생합니다.
* 현지 숙박시설의 자체취소규정에 의해, 별도의 특별약관이 발생하는 상품이 있습니다.
  특별약관 적용상품은 예약시 별도의 취소규정을 안내드립니다.
* 단독차량/가이드 이용 일정이 포함된 경우 최초 확정 인원을 기준으로 상품가가 산출되었습니다.
  따라서 확정 후 일부 인원 취소하게 되면 실제 출발하는 남은 인원의 상품가가 인상 될 수 있습니다. 
* 여행취소접수는 토, 일요일 및 공휴일을 제외한 평일 9시~18시 사이에만 가능합니다.
  주말 및 공휴일에는 현지로의 취소가 불가능하므로 취소를 요청하셔도 접수되지 않습니다.
* 코로나 감염으로 인한 여행불발 시에도 수수료는 취소규정에 따라 동일하게 부과됩니다.

 

5. 사용하지 않는 숙박과 교통 편
예정보다 늦게 도착하거나 일찍 도착해서 이용 못한 교통편이나 체류하지 않은 숙박기간에 대해서는 환불 되지 않습니다. 항공권은 왕복요금에 기초가 된 것으로 어떠한 이유로도 사용하지 않는 구간의 항공료는 환불이나 보증이 되지 않습니다. 개인적 사정으로 인한 늦은 도착이나 빠른 출발로 생긴 손해나 초과 비용은 보상규정이 없습니다.


6. 보 험
샬레트래블앤라이프의 여행 상품에는 여행 보험이 포함됩니다. (일부상품 제외) 보험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사고 발생 24시간 이내에 해당 지역기관에 신고하여야 하고 사고발생 30일 이내에 샬레트래블앤라이프를 통하여 보험회사에 지급청구 접수가 완료 되어야 합니다. 만약 사고가 비행기 운송과 관계가 있다면 항공사 사무소에 먼저 연락해야 합니다.


7. 여행 서류 및 준비
여권 유효기간이 최소 6개월 이상 남아있어야 합니다.


8. 항공편이 포함된 여행
샬레트래블앤라이프의 여행은 항공사의 비행 편과 결합하여 만들어졌습니다. 항공기의 여정이나 비행 시간표는 사전예고 없이 바뀔 수 있습니다. 항공사의 갑작스러운 일정변경이나 연착, 취소, 파업 등에 관한 책임은 일차적으로 해당 항공사에 있으며 이로 인한 회원의 추가비용이나 휴일단축에 대하여 샬레트래블앤라이프는 책임사항이나 의무조항이 없습니다. 샬레트래블앤라이프는 날씨나 교통사정으로 또는 기타 어쩔 수 없는 이유로 인해 비행 편을 놓쳤을 경우에도 아무런 책임이나 의무가 없습니다. 단, 샬레트래블앤라이프의 보험이 규정하는 범위 내에서 보상이 가능한 경우는 최대한 보상을 받을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